스포츠/피파

피파4 신규 패치 EBS, E21 시즌 !!! 1탄 EBS 이적시장 상위 8인

두팔손 2021. 9. 9. 14:26

1. 소개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21년 9월 9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시즌이 나오게 되는데요!

 

바로 EBS , E21

 

교육방송...ㅋ...ㅈㅅ

 

출처-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보면 이렇게 소개되어있는데요..

흠...트레이드 뭔가 불안하긴 한데 피파 3처럼만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EBS 시즌과 E21 제 기준 눈이 가는 선수 5명씩 간추려 알아보고자 합니다!

 

 

21토츠랑 비교했을 때 양발이 아니라 좀 아쉽긴 하지만 보급형으로는 괜찮을 것 같네요! 

근데 파워 해더가 없구만...

추가로 E21은 뭐....네 이어 말하지 않겠습니다 ㅋ_ㅋ

 

다음은 토레스인데요! EBS시즌이 많이 뛰어난 거 같으면서 특성은 조금 떨어지는 거 같긴 해요!

몸무게가 마름이라 체감은 좋긴 할 거 같아요!!

NTG는 가격이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적폐는 더 강한 적폐가 된 기분이랄까...? 몸싸움이 아주...극...상향되었네요...

특성도.... 가난한 저는 눈물이 납니다....

 

 

지단도 골고루 좋아지고 특성에 예감이 들어간 게 눈에 띕니다!!!

 

발락은 별 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몸무게가 건장으로 바뀌고 키가 1cm 자랐네요..!

특성도 트러블메이커가 사라지고 플레이메이커가 새로 생겨서 ai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사비는 좀 빨라지긴 했지만.... 약발이....... 칩슛도 없어졌네요..!

 

앙리는 더 빨라졌습니다...! 하지만 몸싸움이 약해졌네요 

갠플 선호가 사라지고 테크니컬이 들어와서 체감이 더 좋아졌을 거 같은...? ai도 진화했겠죠..?!?

 

마지막으로 피를로입니다!! 속가는 별반 다를 게 없는 거북이지만!!!

수비적으로 엄청 좋아졌네요!! 

그 대신... 중거리 특성이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신규 시즌 EBS 이적시장 상위 8인을 비교해보았습니다!!

뭐... 저는 가난해서 살 수 없지만 여러분들은 사거나 득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다음 2탄은 E21시즌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