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내멋대로리뷰

내멋대로리뷰#4 - 공주맛집 원조 소곱창 돌구이

두팔손 2021. 1. 25. 13:50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오늘 내멋대로리뷰는 공주 맛집 원조 소곱창 돌구이입니다!

 

화질구지는 이해해주세요,.,.,. 뚜잉...

 

여자 친구가 소간을 먹고 싶어 해서 이곳저곳 찾다가 여기를 찾게 되었는데요!

 

항상 공주에 있는 대부 곱창만 가다가 주말에는 간이 나오지 않아서 우짤 수없이 새로운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우선 음식을 먹기 전 그래도 중요한 건 가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공주는 아직 곱창이 다른 지역에 비해 저렴한 거 같네요

  

옆동네 세종이나 아니면 서울만 가도 2만 원을 넘었던 거 같은데....! 곱창을 위해서 공주로 오시죠 >_ㅇ

 

저희는 only 곱창으로 혼내주기로 했습니다...! 

 

밑반찬이 이제 나오는데...! 크.... 간과 천엽... 사실 이걸 먹기 위해서 이곳에 온것이쥬...!

 

진짜 싱싱한 간을 먹으면 고소하면서 단맛이 나는데 너무 맛있어서 고소할 뻔했습니다 ㅋ

 

 

그리고 소금쟁이랑 고추간장! 고추간장은 직접 담그신 거 같아요..! 맛이 아주 좋아요 ㅋㄷㅋㄷ 

 

조금 매콤 매콤 하니까 주의하세요!

 

열무김치랑 등등등! 열무김치는 음...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저는 약간 그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데

 

그 맛은 아니라... (음식에 예민한 편)

 

그리고 다른 곳과 차별이 있다면  깻잎이랑 날치알을 주는 게 신기했어요! 염통에 한번 곱창에 한번 쓱싹 해줬죠!

 

아 그리고 맛있다고 다 먹지는 마세요! 그 이유는 곧 공개됩니다!! 

 

 

대망의 곱... 창...! 생곱창이 나와서 쪼끔 놀랬어요! 약간 비 위약하신 분들은 쳐다보기 힘들 거 같네요...

 

근데 제 눈에는 참 침 고이게 생겼습니다 ㅋㄷㅋㄷ

 

 

그렇게 지글지글 굽다 보면 따라란! 딴딴

 

 

비주얼은 진짜 제 눈과 심장을 폭행하네요...

 

아 그리고 이모님께서 직접 다 구워주셔서 걱정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개성 있는 척하면서 찍어보기.... 머쓱..

 

오우 또 먹고 싶다....

 

보이시나요? 이 곱이? 야곱은 야채곱창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구 

 

그렇게 곱창을 다 혼내주고 마지막 필살기 ㅋ

 

아까 제가 날치알 다 먹지 말라고 했죠? 

 

바로 볶음 밥때 문!!!!! 

 

날치알을 넣고 볶음밥을 꼭 먹어보세요 두 번 먹으세요...,,, 너무나 환상적

 

아 쓰다 보니까 너무 배고프니까 이제 도망갈게요

 

다들 안늉~~~~~~

 

http://naver.me/GZAkD4Ai

 

원조소곱창돌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4.29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