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내멋대로리뷰

내멋대로리뷰#8 - 공주맛집 고향손칼국수

두팔손 2021. 5. 6. 12:21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그래요...5월 5일은 주말이 아닌데 달렸어요...

빨간날을 보면 고추장이 생각나거든요....

 

 

 

 

 

그러면서 들깨 칼국수를 먹으러 온 나.....ㅎㅋㅎㅋㅎㅋㅎ

 

 

 

 

 

입구를 들어오자마자 제 관심을 끌었죠... 근데 저거 실제로 먹을 수 있나? ?

저는 알쓰거든요 ㅎㅋㅎㅋㅎ 근데 특이한 건 좋아하는? 악어 고기는 맛있을까요?

 

아무말 대잔치중 ㅎㅋㅎㅋㅎ

 

 

 

 

 

한 2시정도에 간 거 같은데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좌석이 많아서 회전성도 괜찮아보이구 아주 좋습니다!

 

 

 

 

 

뭔가 화질구지,,,, 제가 뱃살이 늘다보니... 멀리 앉아서 카메라로 확대한....ㅇ_< 

운동을 생활화 합시다 ^_^ 

잉? 근데 제가 분명 예전에 왔을 때 들깨 칼국수가 있었던 거 같거든요? 기억조작인가?? ㅇㅅㅇ

그래서 여자친구랑 사이좋게 뽑기를해서 들깨수제비를 포기하고 칼국수로 올인했습니다. (사실 수육도시킴)

 

 

B대면데이트 - 유튜브 피식대학 출처

 

 

(그땐 몰랐어요...철이 없었죠....칼국수에 올인은 아니었다는것을...)

 

 

 

 

 

김치는 드실만큼만!!! 벌금 내면 마음이 아프니까요 ㅎㅋㅎㅋㅎㅋㅎ 

 

 

 

 

 

수육을 시켜서 마늘이랑 고추랑 새우젓이 나온 거 같아요! (나오기전부터 하나씩 냠냠)

 

 

 

 

 

그렇게 ....그 분이 오셨습니다.... 저 탱글탱글한 비계와 뭔가 손으로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무말랭이...

저는 그렇게 이성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이 조합이 진짜 JJJJJJJJJJJJJJMT 고추가 많이 맵지않아서 좋아요! 무말랭이는 그냥 ....말못...

그렇게 저는 푸드파이터가 되었습니다...(ㅇㅇ)

신나게 먹다보니 등장하는 새로운 그...

 

 

 

 

뚜....비주얼은 우선 합격 ( 그냥 뭔가 많이 들어가보이니까)

청양고추랑 다대기가 기본적으로 들어가져있어 아이가 먹을 땐 맵게 느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펄펄 끓여봅시다!!!!!!!!!!!!!!!!!

 

 

 

뚜씨뚜씨 ~~~

 

 

 

 

 

살짝 빨간맛~  칼국수면은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아요!! 그래도 국물은 아주 쥑입니다...ㅎㅋㅎㅋ

조개와 청양고추의 만남...하지만 그의 사이를 질투하는 미더덕의 삼각관계....

이 조합은 그냥 옳습니다.

 

 

 

 

 

뭔가 갬성사진같아 싸이월드랄까...?

 

그렇게 저는 오늘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ㅇㅇ)...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맛평가로는 칼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요.. 근데 막 특별하다? 그런 맛은 아닌 거 같아요!

 

특별한 맛을 원하시면 저는 들깨수제비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와서 리뷰 다시 해보겠습니다 ! 예전에 먹었을 때는 들깨가 진짜 예술 그 자체였습니다.. 사실 주변 손님들은 다 들깨 먹고있었는데 혼자 튀고싶었움(ㅇ_<) 

(그리고 술 마시고 먹으면 술이 들깨니까 맨정신에 먹으세요 ㅋ)

 

http://naver.me/GkKkt2Zx

고향손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4 · ★4.42 · 매일 10:00 - 21:00, 매주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설, 추석 연휴 휴무

m.place.naver.com